Close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코베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COBE

보도자료
코베 이벤트

코베 베이비페어를 즐기는 4가지 방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l
  • 관리자
  • 작성일
  • 2018-10-05
  • 조회586회댓글0건

본문

신제품 론칭쇼, 4가지 테마의 특별전 등 즐길거리 풍성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임신부터 출산, 교육까지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4일 오전 일산 킨텍스 3, 4홀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개막한 것.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어에는 약 250여 개의 유명 브랜드가 참가해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일러주는 것은 물론, 최신 육아 트렌드를 전하고 있다. 이번 코베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전한다.

◇ 유모차, 카시트 등 F/W 론칭쇼

이번 박람회에서는 F/W 론칭 시즌에 따라 유모차, 카시트 등 여러 육아용품 브랜드가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새로운 육아용품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한편, 론칭을 기념해 누리는 프로모션이 풍성하다.

먼저 다이치는 약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브이가드 토들러’와 약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브이가드 주니어’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브이가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브이가드 토들러는 국내에서 첫 출시된 확장형 토들러 카시트다.

리안은 최상 유모차에 적용되는 투명 휠로 제작한 프라임라이트 2019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국내 유일의 원터치 폴딩&등받이 레버 조절이 가능하다.

마이크라라이트의 'All New 투폴드' 유모차는 신생아를 180도 눕힐 수 있으며 고급 인조가죽을 사용한 손잡이, 차양막, 조작이 쉬운 안전바 등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뻬그뻬레고는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원터치 1초 폴딩 시스템인 ‘북포투, 8.3kg 무게의 쌍둥이 유모차 중 가장 가벼운 ‘아리아쇼퍼 트윈’ 유모차, 1인용에서 2인용 변경이 가능한 연년생 유모차 ‘팀’, 0~1세 아이들을 위해 고안한 바구니형 카시트 ‘프리모비아지오’ 등 총 4가지의 제품을 내놓고 있다.

페도라는 도시적인 디자인의 슬림&컴팩트 유모차 ‘S5+’, 모든 시트 각도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한 ‘C7’ 카시트를 순성은 신생아를 위한 최적의 기능을 갖춘 절충형 유모차 '모비', 듀클에서 출시한 회전형 카시트 '핀'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잉글레시나는 '앱티카', 실버크로스는 '서프 타임리스 & 실버크로스 제트', 조이는 '조이스핀 360 시그니처' 등을 전시하고 있다.

◇ 4가지 특별전

코베에서는 ▲스마트 육아용품 특별전 ▲뷰티 특별전 ▲인큐베이션 특별전 ▲교육 특별전 등 4가지의 주제의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스마트 육아용품 특별전은 IT와 육아의 결합상품이 적극적으로 개발·확장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했다. '맘센스'의 스마트 모유 수유 측정기,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아이의 일상 기록이 가능한 ‘베베로그’와, 밴드 하나로 우리 아기가 고열이 날 때마다 알람으로 알려주는 스마트 체온계‘티온밴드’, ‘열나요 체온계’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코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인큐베이션 업체들도 코베에 대거 참가해 주목할만하다. 인큐베이션전은 출산,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가구, 생활용품까지 트렌드를 쫓는 부모들의 니즈를 만족시킬만한 업체들로 구성된다.

교육 변화가 빠른 만큼 최신 교육 정보를 얻어 가는 교육 특별전도 열리고 있다. 교육교재 및 프로그램, 학습보조용품, 원목완구, 미술용품, 유아교육, 유아도서 등 유아교육 정보와 교육용품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교육 특별전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볼거리로 교육세미나, 아이들을 위한 공연, 키즈 특별전도 다채롭게 열리고 있다.

이외에도 지친 엄마들을 위한 뷰티케어전에서는 클렌징, 피부케어, 헤어악세서리, 미용용품 등 뷰티 아이템들을 살펴볼 수 있다.

 

◇ 오감 만족…가족과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

온 가족이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먼저 3~5세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버디쿡 키즈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샐러드 파스타만들기와 파스타면으로 가족얼굴만들기 두 가지 주제로 열린다. 푸드스타일리스트 겸 아동요리 전문가인 곽예슬 전문강사가 진행하며 사전 접수한 자만 참가할 수 있다.

초보맘들을 위한 이유식 만들기 클래스는 친환경 도자기&실리콘 이유식용품 전문브랜드 블루마마가 개최하는 수업으로 참석자 전원에게 이유식 레시피북을 증정하고 있다.

'엄빠수업 토피어리 만들기'에서는 아이의 정서에 맞는 AI학습코칭을 배울 수 있는 한편, 힐링타임으로 토피어리 만들기가 함께 진행된다.

엄마들을 위한 뷰티 프로그램도 있다. '튼살 관리 마사지 꿀팁강좌'에서는 튼살을 완화할 수 있는 마사지법을 배울 수 있고, '산전·산후 몸매관리 홈 트레이닝' 클래스는 임신과 출산으로 늘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몸매관리비법을 전하고 있다.

◇ 코베 현장 이벤트

코베 기간 동안에는 1+1 더블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 '얼리버드' 행사가 진행돼 많은 참가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개막일인 목요일과 금요일은 프리미엄 ‘밀크프렌즈 친환경 아기세제'를 2개, 토·일요일에는 '밀크프렌즈 친환경 아기세제' 1개와 '물티슈 캡형' 7팩을 매일 선착순 1000명씩 총 40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코베의 온라인 쇼핑몰인 '코베몰'의 대대적인 오픈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내가 만드는 최저가', '내 손안에 베이비페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코베몰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정수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코베몰에서 미리 예약하고 전시장에서 잔금을 결제해 구매하는 '사전예약 서비스'와 전시회 동기간 진행되는 '온라인코베'가 코베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코베 현장에서 코베쿠폰과 코베몰 포인트 외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행운의 로또 이벤트', '진짜 코베맘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코베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