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삼성카드 협찬으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이하 코베)’로 이름을 바꿔 개최된다. 코베는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최신 트렌드와 관련 우수 브랜드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 예비 및 초보 부모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코베에 등장할 예정이다.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모델로 활동 중인 유진은 코베에서 유아 뷰티 토크를 펼친다. 유진의 유아 뷰티 토크는 4월 27일(토) 13:00 ~ 13:30분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매일 유모차, 웨건, 카시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의 오감발달, 영어교육, 코딩교육 관련 브랜드들과 최신 정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유아교육 특별전 ‘코베 베이비캐슬’도 함께 열린다. 코베 전시장 내 마련되는 ‘홀가분 스테이지’에서는 유아 전문 브랜드들의 신제품 런칭쇼부터 유아 영어 교육을 주제로 한 무료 특별 세미나, 창작 뮤지컬도 공연된다.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기저귀, 물티슈, 분유, 로션이 구비된 수유실 등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부모 관람객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도 마련된 코베는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서 열린다. 무료입장 신청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나 코베앱을 통해 4월 24일(수)까지 할 수 있다. 현장 입장료는 5,000원이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