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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관람안내 > 온라인 사전등록

COBE

온라인 사전등록
사전등록 기간 : ~ 2020-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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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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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장권은 1인 1매 입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이용약관 동의>


코베 통합 회원 이용약관

 

1장 총칙

 

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메쎄이상(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출산∙육아∙교육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회원과 회사간의 권리의무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   
서비스 홈페이지의 종류 : cobe.co.kr , cobemall.com

 

 

 

2 (용어 및 서비스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코베 서비스는 전시행사 및 그와 관련된 사전등록 등의 서비스를 포함하는 “코베베이비페어”, “코베유아교육전”

(이하 “전시회”)와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쇼핑몰인 “코베몰” (이하 "온라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는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 인터넷 사이트로서 ‘각 홈페이지는 상호 연동되어 있으며각 홈페이지의 회원은 통합회원으로서 모든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코베서비스 : cobe.co.kr

   2) 전시회 :    http://cobe.co.kr/__songdo.php

http://cobe.co.kr/__kintex.php

http://cobe.co.kr/__coex.php

http://c-babyfair.co.kr/__coex.php

http://cobe.co.kr/__edu.php 

http://educobe.com/

3) 온라인 쇼핑몰 : cobemall.com

4) PC 또는 모바일홈페이지

5)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어플

6)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판매사 :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전시회온라인 쇼핑몰)를 이용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를 말합니다.

1) 전시회 참가업체 (이하 “참가업체”) : 회사에서 주최하는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개인회사조합 및 단체 등의 전시참가 신청자를 말합니다.

2) 온라인 쇼핑몰 판매담당자 (이하 “판매담당자”) : 온라인 쇼핑몰 내 판매 서비스 제공의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판매사에서 선정한 담당자를 말합니다.

3) 온라인 쇼핑몰 판매운영자 (이하 “운영자”) : 판매 서비스 제공의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선정된 판매담당자를

관리하는 관리자를 말합니다.

 

 상품딜(이하 “딜”) : 판매사가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모든 유무형의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 카테고리딜판매사가 제품 카테고리에서 판매하고자 하는 모든 유무형의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코베프라이스딜 : 판매사가 일정 기간동안 판매하고자 하는 모든 유무형의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코베ONE서비스 : 전시회에서 판매하는 유무형의 재화와 용역을 mall에서 일정 기간동안 사전 판매예약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1) 비회원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검색”“장바구니”와 “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으며물품구매와 입장권 신청(사전등록)서비스이벤트 응모는 회원 전환 후 가능합니다.

2) 회원 :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약관에 승인하고 기타 정보를 입력 또는 수정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할인 및 적립 서비스 : 회원은 회사와 제휴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에 회사의 정책에 따라 상품 구매액의

일부를 할인 및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함) : 15조에 의하여 회사에서 “회원”에게 재화/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것으로서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판매사의 상품을 구매할 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온라인

홈페이지 전용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2) 오프라인 전시회 쿠폰(이하 “코베쿠폰”) : 코베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APP으로 다운로드 받아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여 표시된 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3) 온라인 쇼핑몰 쿠폰(이하 “코베몰 쿠폰”) :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조건(금액 또는 비율)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4) 적립서비스 : 회원은 회사와 제휴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시나 이벤트 등에 의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회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된 일부 상품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사용서비스 :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 및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회사에서 지정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적립 및 다운로드 된 내역이 있어야 합니다.

   6) 기타 서비스 :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⑧ 상품 콘텐츠 : 상품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로서상품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텍스트음성화상이미지 등의

정보 또는 자료(해당 정보를 구성하는 개별 이미지 등을 포함)을 말합니다.

 

 서비스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포인트 적립사용할인이벤트 참여 등의 전반적인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고객 마이페이지(이하 “마이페이지”): 로그인한 회원이 주문한 내역이벤트 참여내역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내용을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말합니다.

 

⑪ 위에서 정의되지 않은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3 (약관의 효력 및 개정)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약관의 세부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약관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현행 약관과 함께 공지합니다. 개정된

약관은 게시일 기준으로 7일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게시일

기준으로 30일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③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개별약관의 게시·변경에 관해서는 위 1, 2항을 준용합니다회사는 개별약관을 해당 서비스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 조항 중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계약에 관한 조항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변경전의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회사가 영업양도 등의 방법으로 본 약관에 따른 계약관계를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을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회원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장 서비스 이용계약

 

4 (이용계약의 성립)

 

 전시회와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은 회원가입을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계약은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합니다.

  1)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의 방식은 회원등록 당시 이용약관에 동의여부를 체크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분류

수집∙이용목적

수집∙이용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SNS

 

회원가입

 가입

부정이용 확인∙방지

 페이스북카카오톡네이버를 통한 가입 시 아이디 연계 정보(닉네임이메일사진보조 이메일이메일 수신자동로그인 선택 정보

회원 탈퇴 시 즉시 삭제                                                                                                                                                                                                                                                                                                                                                                                                                                                                                                                                                                                                                                                                                                                                                                               

 

아이디인 이메일은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6
개월 후 삭제

 

추가정보

본인여부 확인

성명생년월일성별휴대폰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이메일주소, /외국인정보

 

회원탈퇴 후 5일 이내 또는 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계약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본인의사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불만처리

아이디비밀번호이름성별생년월일이메일연락처(휴대폰번호), 직업주소자녀여부자녀이름(태명), 자녀생년월일(출산예정일), 자녀성별관심분야

 

부정이용방지비인가사용방지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방문일시서비스 이용 기록 및 기기정보

부정거래의 배제 

(가입 후 부정거래가 확인된 경우만)

아이디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전화번호생년월일부정거래사유탈퇴 시 회원 상태값

결제

 

신용카드 : 카드사명, 유효기간

결제 정보의 경우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IP의 경우 3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서비스 이용 및 상담부정이용 확인∙방지환불 및 리콜 안내

계좌번호배송지주소

쿠키서비스 이용기록

(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취소∙환불

은행명계좌번호

배송

수취인정보(성명연락처주소)

기프트카드

수취인 연락처

코베

전시회입장권신청

(사전등록/현장등록)

부정이용방지비인가사용방지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아이디비밀번호이름성별생년월일이메일

연락처(휴대폰번호), 직업주소자녀여부자녀이름(태명), 자녀생년월일(출산예정일), 자녀성별

관심분야

회원이 직접 정보 삭제 요청하거나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선택정보

마케팅분석

SMS수신동의메일수신동의, APP푸쉬

추천인 아이디, 전시 중 스케치 사진 및 영상

촬영

 

 

 

6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그 사항이 해결될 때까지 어린이 회원의 가입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가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이미 가입을 승낙하였더라도 회원자격을 제한 시키거나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어린이 회원이 가입 신청시에 허위 개인정보를 제공한 경우

2) 보호자의 승낙없이 가입 신청을 한 경우

   3) 보호자의 승낙이 없었음에도 회사로 하여금 승낙이 있는 것처럼 믿도록 기망하였고이 기망사실을 회사가 알게

된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본 약관이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영업행위를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경우

 

 

 

7 (이용계약의 종료)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MY코베탭을 통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전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재가입은 회원탈퇴 일자로부터 15일 이후 가능하며,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사의 해지

  1) "회사"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해당 "회원"에 대한 정보의 보유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i.  "회사"나 다른 "회원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ii.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등 에 대해 확인되지 않는 사실로 불신을 조장하는 행위를 한 경우

     iii.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iv.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이 경우 "회사"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사" "포인트 "쿠폰및 기타 혜택 등은 소멸되며환불은 본 약관에 준용합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장 서비스이용

 

8조 서비스 이용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요구하는 5조의 사항을 회사에 제공하고 이용계약이 성립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대가로 쿠폰 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간편결제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신용카드 결제정보(신용카드번호유효기간카드비밀번호 등), 

은행계좌 정보 등을 금융회사에 제공하여 인증 및 승낙을 받음으로써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9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1 24시간이 원칙이나금융기관 및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 등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또한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또는 이동전화망이나 인터넷 망의 불안정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운영상의 필요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해당 내용을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다만시스템

장애보수긴급한 프로그램 보수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0조 회원 정보 변경에 대한 의무

 

  정보의 변경과 관리

 

1)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회원에게 부여된 회원 아이디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를 소홀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합니다.

 

3) “회원”이 변경된 사항에 따른 통지를 “회사”에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1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2조 정보제공 및 통지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전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지정한 e-mail주소, SMS, PUSH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 등 회원의 관리관계에 중대한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13조 광고게재 및 사이트 연결

 

 회사는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요건에 따라 e-mail 또는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서비스 앱은 타 사이트를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주의 판촉활동 및 하이퍼링크 연결 사이트의 거래 행위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4조 서비스이용료

 

 회사는 “홈페이지”의 일부 특정 서비스나 기능을 제공할 때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본 조의 이용료는 개별 약관 또는 별도 신청서에서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15조 포인트

 

 회원이 회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구매확정 등 활동과 관련하여 획득한 온라인 전용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상품별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할 수도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제휴 영업점이나 쇼핑몰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합니다.

 

 포인트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가입 후 추가정보 등록 포인트

   2) 주문을 완료한 상품에 한해 7일 이내 구매확정을 눌렀을 시 지급하는 포인트

3) 상품후기 작성에 따른 포인트

4) 회원이 SNS 등에 상품을 홍보공유하고 홍보를 통해 타 회원이 구매 확정하였을 시 지급하는 포인트

5) 특별 프로모션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 (지정된 상품에만 적용)

6) 이벤트 참여시 주는 포인트

7) 구매 상품의 환불 및 취소에 의해 발생된 결재금액의 포인트 전환

 

 적립된 포인트 사용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하 “가용포인트”라 함중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 사용 후 사용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포인트가 0 포인트가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회사나 해당 제휴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회사나 해당 제휴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포인트는 최초 적립된 시점부터 6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에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다만 소멸예정포인트는 1회 연장이 가능하며 1회연장에 따른 기간은 6개월입니다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를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소멸시키는 경우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15일 전에

안내합니다.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포인트는 이벤트 진행 시에만 포인트 유효기간 및 소멸일을 안내합니다.

 

 회사나 제휴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나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책정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본 약관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 잔여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탈퇴 요청일 전까지

적립된 가용 포인트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탈퇴 전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15 3항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는 탈퇴전까지 사용하지 않을 경우,15 8, 9 10항에 따라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6 (쿠폰)

 

 “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쿠폰”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 취소 시 또는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됩니다.

 

 회원은 “쿠폰”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쿠폰”의 사용대상사용방법사용기간할인금액 등을 홈페이지에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종류와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회원”이 “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쿠폰”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구매신청을 취소 가능하며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미사용한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판매사”가 판매된 상품에 대한 구매할인쿠폰의 적용을 동의하지 않는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해당 판매 건은

취소되며결제한 금액은 “회원”에게 환불됩니다.

 

 

 

 17  (지역할인서비스)

 

 “지역할인서비스”란 회원이 특정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개별조건 상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서만 지역할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이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지역할인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장 회사의 의무

 

18조 전시회 입장권 신청 (사전등록)
회사는 인터넷예매처를 통해 오프라인 행사(코베베이비페어코베유아교육전코베파티킨더스쿨 등)의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며예약가능 기간은 이용자가 선택하는 행사 종류에 따라 다르며이는 회사 홈페이지 이용안내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19조 구매

 

회사는 회원의 원활한 구매행위가 일어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홈페이지 상에서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회원의 구매과정을 지원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선택

 

 회원 정보의 확인 및 배송정보결제 방법의 선택

 

 판매사에 대한 상품확인 및 회원의 구매정보에 대한 확인

 

 

 

20조 결제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1) 각종 신용카드결제

2) 수령 시 배송비용 지급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수단

 

  회사는 구매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결제완료에 따른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1조 배송/거래완료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사구매자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상품의 하자 등 결제대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 합니다.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사와 구매자 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사와 구매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확정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자의 구매확정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구매확정의 의사표시가 있거나 자동구매확정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에는 예치 중인 결제대금 중 판매사에게 정산하여야 할 금액을 판매사와 사이에 정해진 방법에 따라 판매사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구매확정 등의 의사표시를 하였거나 자동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상품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이 경우 상품구매대금의 환불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사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22조 취소/반품

 

①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구매(주문)신청 후 신청일로부터 2(14이내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별도

 의사 표시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배송 전 회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④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고배송 중에는 반품절차에 의해 처리됩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발송된 상품의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7조에 따라 이용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훼손한 경우

   4) 기타 재화 등의 특성상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회원이 개봉한 소프트웨어 및 음반만화책 및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영상 화보집의 경우는

2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23조 교환/환불

 

 회원은 재화 등의 수령일부터 아래 사항에 한해서만 교환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고반품 비용 일체를 회사 또는

판매사가 부담합니다.

 

1)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다만 이경우에는 그 사실을

인지한 날부터 30일 이내 (늦어도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배송된 재화가 이용자의 과실 없이 파손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이용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모든 환불금액은 본인확인의 안전성을 위하여 구매대금 중 포인트 사용분을

제외한 실제 결제액의 경우 이 약관 15조에 따라 포인트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해당 주문으로 발생한 포인트를 이미 사용하였을 경우사용한 포인트를 차감한 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거래가 취소되어 결제대금을 환불할 경우는 회사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3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신용카드로 결제했을 때는 환불을 요청한 즉시 결제 승인이 취소되고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결제한 거래가 취소되었을 때에는 즉시 환불조치를 합니다.

 

 카드결제로 구매한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며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순서는 포인트 사용 분,  실제 결제액의 순서로 합니다.

 

 

 

24조 금지행위

 

 “판매사”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됩니다이 경우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회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을 따르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타인의 명의카드정보계좌정보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 행위는 금지됩니다.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부당한 이용행위 또는 시스템 부정행위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서비스의 이용 제한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25조 회원의 게시물 및 관리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회원탈퇴 이후에도 삭제되지 않으며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26조 저작권

 

 회원은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무단 도용하는 등의 침해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7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및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동의 없는 제3자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합니다.

 

 

 

5장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28조 이용제한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아이디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와 쿠폰 회수 및 아이디

 삭제 외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9조 서비스 제공중지

 

회사는 회원의 매매대금 결제 시 해당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거래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6장 기타

 

30조 분쟁조정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 게시된 분쟁처리 책임자와 담당자에게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으며손해배상의 청구 등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에 제3항에 따라 분쟁처리를 신청하면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회사의 분쟁 처리 결과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제60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코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판매사 간 분쟁이 발생할 경우 원칙적으로 개입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분쟁 해결에 필수적인 자료로서 회사만이 보유하고 있는 거래기록 등을 회원이 회사에

요청하고회사가 이 요청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자료를 요청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31조 면책사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3회 이상 고지한 후 환불 및 회사에서 정한 추가보상을

진행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2조 관할법원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8 9 2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2020110일부터 시행합니다.

3. 이 약관은 202021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주식회사 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의 수요 파악과 마케팅 활동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그 외 다른 목적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1. 개인정보의 종류 : 기업명(회사명), 직위, 부서, 성명(이름), 핸드폰(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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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 자료 열람 및 다운로드가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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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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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P)

결제 및 에스크로 서비스

신용카드휴대폰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처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이상네트웍스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서버관리, 데이터가공, 전시회 입장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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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폰번호), 직업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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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생년월일(출산예정일), 관심분야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배송서비스 :

판매자가 계약한

배송업체

서비스 제공
사은 행사구매자 확인

성명휴대전화번호(또는 안심번호), 

배송지주소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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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은 제3자에게 개인정보 제공 여부에 대해 선택할 수 있으며3자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메쎄이상”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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