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코베베이비페어 폐막 “내년 2월 송도에서 만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l
- 관리자
- 작성일
- 2018-11-08
- 조회2,052회댓글0건
본문
교육특별전, 체험프로그램 등 관람객 참여 높여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대한민국 최대규모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성황리에 폐막했다.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코베베이비페어는 매년 감소하는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매 회 10만 명 가량의 예비부모, 초보부모가 방문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코베베이비페어에서는 적극적인 육아지원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였다. 원데이 특가 및 할인 쿠폰을 발행해 품질 좋은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많은 임산부들을 위한 지식과 정보 전달의 장 코베 페스티벌,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운의 로또,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번 코베베이비페어에서는 교육 특별전을 동시 개최해 육아맘, 초보맘뿐만 아니라 15~48개월의 유아를 자녀로 둔 엄마아빠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우는 신나는 율동놀이 우루루점프, 아이챌린지, 엄마와 아이가 직접 모델이 된 코베맘&키즈 패션쇼와 윤선생 정글비트 댄스배틀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동시에 운영해 함께 하는 재미를 더했다.
코베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저출생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엄마와 아빠가 함께하는 육아'라는 사회적 인식 확산과 이에 맞는 캠페인 및 문화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며 “오는 2019년 2월 송도 컨벤시아, 4월 일산 킨텍스,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 또한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